앗 저도 어젯밤에 배가 콕콕콕콕 … 오랫만에 고구마먹어서 그런가~ 했어요 아무리 걸어도 깨작깨작 뽕뽕 거리고 ㅋㅋ 임신증상이였군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마다 배가 아픈데..
정상이겠죠? 가스가좀나오면 덜아프긴한데 이제시원하게나오지도않내용 ㅠ
댓글
7

ㅋㅋㅋㅋ가스가답인거같아서 밤마다 새우구부린자세? 하고 몇시간씩누워잇다자요..ㅋㅋㅋ 가스가잘나와요자세갘ㅋㅋㅋ
저 담당 의사쌤이 밤에 배가 더 아플거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정상맞네요그럼..ㅋㅋㅋㅋ다행이에요ㅠ 매일밤걱정햇는데 ㅠ
우ㅜ우ㅜㅜ저도그래요...꼭 밤에 그렇게 아프더라구요.. 가스차서 콕ㅋ곡찌르듯이

마자요 정상이겟죠 ㅠ 한달에한번씩촘파보니까 기다릴만하다가도 짱나네요..ㅋㅋ

맞아요!! 2주에한번 보다가 한달에한번으로 바뀌니깐 너무 궁금해여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