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팠다 괜찮아졌다 반복하는중이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7주5일 가슴통증
어제까지만해도 가슴이 빵빵하고 아팠던것같은데 오늘 가슴이 말랑해지고 하나도 안아파요ㅠㅠ 이럴수가있나요…?
댓글
2
그럴 수 있어용ㅋㅋㅋ 저도 엊그제인가 유두까지 찌릿찌릿할정도로 가슴이 한단계 더 커지면서(?)겁나 아프더라구요.. 그러다가 하루하고 반나절 지나서 귀신같이 없어졌어요~~~그 정도는 넘 걱정마세요. 아기들 엄마들 생각보다 훨씬 강해요!!! 피가 비쳤다거나 배가 아프시거나 한거 아니시면 걱정 안하셔두 될거같어용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