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ㅠㅠ 3시간마다 배가 고파요ㅠ 방토나 과일류 먹으면 더 속쓰리면서 배고파서 밥이 되는걸 먹어야되더라구요🤣🤣 근데 밤이나 새벽에도 그렇게 먹을수없으니 속상해욤ㅠ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이렇게 배고픈가요..
17주인데 잘 먹는데도 운동 안하는데도 저녁 좀 덜 먹으면 너무 배가 고파요.. 배가 너무 고파서 아프고 쓰릴 정도인데 아이가 영양분을 다 먹어서 그런가요? ㅠㅠ 살이 너무 쪄서 양 조절 좀 하려고 하는데 너무 배고파서 아플 지경이에요..ㅠㅠ
댓글
5
저도 엄청나요ㅠ
저 자려고 누웠다가 이 시간에 배고픔을 느꼈어요 ㅋㅋㅋ 이런 적은 처음이라 슬슬 내가 먹은 걸 다 가져가는가 싶더라구요ㅋㅋㅋ 고민하다 남편이 계란을 먹어라! 해서 ㅋㅋㅋㅋ 삶은건 오래 걸리니 간단히 후라이 두개 해먹고 막 누웠습니다.. 갑자기 이러네요 정말!
저도 17주인데 똑같아요 ㅜ 저녁양줄이면 속쓰려서 새벽에 깨고 그래요 ㅜㅜㅜ
저도오늘갑자기..2시간에한번씩배가너무고프네여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