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많이챙겨드시네여..전16주전까진 엽산,비타민디 먹엇구요 16쥬이후부터 철분,프로바이오틱스만머거용.. 비타민디는챙겨먹어여하는데까먹어서못넉네여맨날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다들 뭐 챙겨드시나요?
이제 18주에요 중기 영양제 뭐뭐 챙겨드시나요?? 엽산-2일에 한알 / 비타민D / 유산균 / 멀티비타민 / 오메가3 이렇게 먹고있는데 병원에서는 비타민디만 챙겨먹어라고 하셔서... 뭐를 더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다들 어떻게 드시나요?ㅎㅎ
댓글
7
저는 차병원영양제2단계+비타민D 먹어요~
엽산, 비타민D, 오메가3, 유산균 먹고있고 철분제는 설사 때문에 잠시 중단했어요 ㅠㅠ
전 유산균,오메가3,비타민c,마그네슘+비타민d,엽산 이렇게 먹는데 16주부터 철분제 꼭 먹어야 된다고 해서 철분제 하나 더 추가로 먹고있어요 ~~
엽산 비타민디 유산균 오메가3 먹었는데 지금 15주차 오메가3랑 엽산은 다 먹어서 비타민디 유산균 철분제 이렇게만 먹으려구영!! 오메가3 비려서 이제 못먹겠어요ㅠ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