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커피종류에 달차에서 나온 바닐라라떼 추천해요 라떼도 있고 얼음넣어서 먹으니 아예 카페인없는데도 커피라떼랑 큰 차이 안나고 맛있더라고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디카페인커피 추천좀 해주세요
이제 초기는 끝났으니 커피한잔은 마시기 시작했어요. 근데 너무 오래쉬어서 그런지 잠을 못자요 ㅎㅎ 그래서 컴포ㅈ커피에서 디카페인 아아 사봤는데 놀라울정도로 맛이없더라구요 ㅜㅜ 인스턴트나 카페나 먹을만했던 디카페인커피가 있었다면 추천좀 해주세요오-
댓글
21
제조음료는 스벅에 길들여져서 그런지 스벅이 젤 무난했어요. 스벅은 디카페인과 1/2카페인도 있어서 컨디션따라 가끔 반카페인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랫동안 고카페인 먹던 입맛이라 디카페인의 밍밍함이 유난히 싫을때는 아메리카노 대신 라떼로 먹으면 우유맛에 섞여서인지 일반커피랑 훨 유사하더라고요. 캡슐은 스벅,프릳츠 등등보다 저는 일리가 젤 맛있었어요. 카누도 무난무난했어요 한국인에게 맞춰진듯한 맛. 스틱형도 카누/일리 괜찮았어요.
디카페인 콜드브루는 음료를 따라 주는 경우도 있어서 저는 완전 비추하구요. 스벅꺼 많이 마셔요! 요즘은 개인매장들도 디카페인 많이 해서 콜드브루만 아니면 무조건 마시구요! 디카페인 없다하면 그냥 연하게 해서 커피 마셔용
저도 꼬수운 커피 좋아해서 카누 디카페인 좋아해요 ㅎㅎ
스벅 디카페인이 제일 맛있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