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애기가 내려와있다고해요ㅠㅠ

15주차쯤부터 아랫배가 싸하니 통증이 있어서 배뭉침에 좋은 마그네슘 처방받고 먹었는데,, 16주차 2차기형아검사 하러가서 애기가 내려와 있는거 같다고 하시네요ㅜ.ㅜ 일도 안하고 최소한의 생활만 했는데... 일상생활도 줄이라는ㅠㅠ 눕눕하고 최대한 덜 움직이면 다시 좋게 자리 잡겠죠??? 오늘도 걱정인형 엄마는 폭풍검색중입니다😭

댓글

9

  1. 경부길이는 재보셨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경부길이는 아직 괜찮다고 하시는데, 한순간에 확확 짧아진다고 해서ㅠㅠ 조금 무섭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지금은 괜찮으세요?? 저도 같은 케이스라 ㅠㅠㅠ 3주전쯤 밑빠짐 증상 있어서 병원갔는데 애기가 경부 위에서 놀고 있다고.. 경부길이는 4센치 이상으로 문제 없었구요, 2주 뒤에 다시보자 하셔서 이번 월요일에 진료받고왔는데, 애기가 아직도 아래있고 저는 저혈압까지 같이와서 4일째 누워있습니다 ㅠㅠ 누워있을땐 괜찮은데 화장실이나 밥먹을때 왔다갔다, 앉아있는걸로도 밑빠짐 느낌이 또 나고 ㅠㅠ 저는 워킹맘인데 ㅠㅠㅠ 언제까지 이럴지 걱정이 많아요 ㅠㅠ

  2. 저는ㅠ15주차 전치태반이라고 자궁경부입구를 막고 있다면서..우선 20주 이후 부터 올라가는 경우가 있다고 지켜보자고 하더라고요ㅠ 안올라가면ㅠ제왕을 해야되는 상황이 생긴다고 해서 걱정은 되네요ㅠ 낑깡맘님은. 아래로 내려와있단 이야기는 혹시 자궁경부길이가 짧아졌다는 소리 아닌가 싶네요ㅠ

    1. subcomment icon

      그럴까요? 제가 너무 걱정하니까 그냥 최대한 안정만이야기 하시더라구요ㅜ.ㅜ 맘님도 저도 좋아질거에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최대한 쉬세요ㅠㅠ 저도 첫째때 좀 빨리 애가 내려와서 나중엔 머리크기도 못재서 몸무게 추정을 못했거든요 그정도로 내려와있어서 무조건 쉬었는데 40주 다 채워 나왔어요 16주까진 아니었지만 30주정도?였거든요 근데 진짜 너무 내려와서 초음파상으로 머리크기를 못잴정도였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에고 고생하셨겠네요... 무조건 눕눕하고 정기검진때 상황 보려구요!

  4. 애기가 내려와있다는게 태반이 내려와있다는 걸까요? 저는 오늘 병원갔더니 태반이 자궁경부에 가까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16주차인데 ! 지켜봐야한다고 20주 초음파 해보고 이후 논의 하자고 하시던데 비슷한 상황이실까오 ?

    1. subcomment icon

      쌤이 말하시길 아기가 많이 내려와서 자리잡고 있죠?? 라고만 하시더라구요ㅜㅜ 지켜보자는 말씀보다는 일상생활 줄이라고만 하셨어용... 여전히 아랫배통증은 계속 있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