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따로따로 먹다 머리아파서 그냥 지금은 차병원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으로 정착해서 하루 한포만 먹고있어요 임신 주수별로 필요한 영양제 다 들어있어서 편해요 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임신 전후 영양제 어떻게 드시나요? 전 종합비타민 (엽산,철분 등) 비타민D, 칼슘 이렇게 먹고있어요. 종합비타민이여서 엽산이 400ug 정도 들어있는데 오늘 보건소에서 주는 엽산함량 보니깐 1000ug 들어있어요. 중복해서 먹는건 너무 많겠죠?
댓글
6

탈퇴한 유저
전 산부인과에서 초기에 엽산, 비타민D, 오메가3, 유산균만 먹으면 된다고했어요! 비타민D따로 먹지 않으면 임산부용 종합비타민 먹어도 된다고 하셨는데 지금 필요한건 비타민D라 굳이 종합비타민 먹을 필욘 없대요~

오메가는 12주 이후 아녜여!? 피고임이나 출혈잇음 안좋다고 본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초음파 봤을 때 피고임이나 출혈은 없었어요! 오메가3는 저도 그런줄 알고 안먹었는데 산부인과에서 초기부터 챙겨먹어도 상관없다고 챙겨먹으면 좋다길래 먹고있어요~
종합 비타민을 나중으로 미루셔야겠는데요 ㅎㅎ 전 이지맘600+솔가400(임신전부터먹었던것) 같이 먹구 있어요
엽산은 과다하게 섭취해도 남은 양이 몸밖으로 다 배출된다고 하더라구요. 엽산만 고민하시는거면 상관없을 것 같긴 한데.. 제가 약사는 아니라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