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에요 꼭 맞으셔야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A형간염 접종
산전검사시 다른건 다있는데 A형간염은 항체가 없다고하네요 다들 접종하셨나요? 어짜피. 임신중 1차맞고 출산후2차맞을건데(6개월간격) 꼭맞아야하는 항목일까요? 다들 맞으셨나요?
댓글
5
저도 오늘 병원갔다 A형간염 항체가 없다고 하셨어요 15주 쯤 맞고 출신후에 맞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임신하면 면역이 약해지니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전 맞았어요 마스크 해제도 그렇구 일교차 크면서 독감 환자들도 좀 잇길래.. 머 나쁠건 없어서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