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거에요 저는 맘편한24로 온라인 서류등록했고(병원에서 입력해주셔서 따로 서류를 보내지도 않았어요) 보건소 가서 신분증만 보여드리도 뱃지 받아왔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출산진료비 지급 신청서를 받았는데
임신,출산진료비 지급 신청서를 받았는데 동사무소로 서류 제출하지않고 정부24에 맘편한임신 등록만 해도 되는건가요~~?
댓글
2
임신확인서 말씀 하시는거면. 동사무소 아니구 보건소구요 인터넷으로도 가능하다고 알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