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악몽꿔요 쫓기고 도망치고ㅠㅜ 피곤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악몽은 저만꾸나여....~~¿¿¿ㅠ.ㅠ
아...진짜잠들기가 무서워요........ 오늘은 생리엄청해서 갑자기 생리대엄청사는꿈꾸고 엊그제는 과거에내가당해서 제가엄청소리지르는꿈꾸고 아징짜 이제는야한꿈이안꾸고 악몽을 너무많이꾸네요....................걍일찍일어나야할꺼같아요..........
댓글
11

ㅠㅠㅠ저두용..
저두 ㅜㅜ 자꾸 악몽꿔서 잘있는꿈 꿔달달라도 기도하고 자요 ㅠㅠ

ㅠㅠㅠㅠ저만그런줄알악어요ㅠㅠㅠㅠㅜ
저도 꿔요.. 오늘은 추락하는 꿈이랑 제 위로 건물 무너지는 꿈 꾸고.. 아주 다이나믹해서 자고 일어나면 피곤해요..ㅠㅠㅋㅋ

ㅋㅋㅋ아어투케ㅠ.ㅠ....제발좀꿈안꾸도 깊게잘잣다~ 해보고싶어요ㅠㅠㅠㅠ
저도 애기 잘못되는 악몽엄청꿔요ㅠㅠ불안한가봐요ㅠ

ㅠㅠㅜ너무무서워요......뭔가내배안을 볼수가없으니......ㅠㅜ긍금하고

헐 ㅠㅠ저만그런게아니여끈요
임신하면 악몽많이꾼다네요ㅎㅎㅎ 전 마법쏘는 꿈 꿔여..ㅋㅋㅋㅋㅋ 쑥대밭만드는ㅋㅋㅋ

앜ㅋㅋㅋㅋㅋ쑥대밭ㅋㅋㅋㅋㅋㅋ 악몽언제까지꿀까요ㅠㅠㅠ무서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