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아기집도 작고 생예주기에 비해 아기듀 작아여 사람마다 다를수 있고 아가집이랑 아기가 같이 크면 문제 없다했어요 오늘도 아기 잘크규 있는거 확인햤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에 병원갔는데요 ㅠㅠ..
일주일전 집주변 산부인과에서 임신확인받고 아기집보고 오늘 분만병원가서 초음파 봤는데요... 아기심장소리도 약하고, 아기집도 작다고 하시네요 .. ㅠㅠ 진료실에서 나오자마자 눈물이 왈칵 쏟아졌어요 .. 좋은 생각만하고싶은데 ... 혹시 저처럼 아기 작다고 하셨던분들 계신가요 ㅠㅠ?
댓글
15

🥹🥹 한시름 놓이네요 병원에서는 무섭게만 얘기하더라구요.. 아가가 잘클수있도록 힘내야겠어요 !😊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병원갔는데 주수비해 작대요 ㅠㅠㅠ 너무미안해서 혼났어요 ㅠㅠ

ㅠㅠ 맞아요 아가한테 얼마나 미안하던지.. 우리 아가 위해서 힘내요 ! 토마토랑 참외 브로콜리 아기한테 좋다는거 잔뜩 장보고 왔어요 ㅠㅠ! 담주에 병원갔을땐 아가가 무럭무럭 커주길 ㅠㅠ


탈퇴한 유저
단백질도 먹어줘야해요 ㅠㅠㅠ 저도담주에또가요 ㅠㅠ 아기잘크고 안정기 들어갈때까지는 매주 갈려구요 ㅠㅠㅠ

ㅠㅠ 단백질!! 감사해요 일주일동안 무럭무럭 자라길 바라요 우리 🥹💕


탈퇴한 유저
흑흑 갑자기 피덩어리 나오면서 피가나와요 ㅠㅠㅠㅠ 설마 아니겠죠?

아니에요 ㅠㅠ 아닐거에요 ! 저 너무 걱정되서 다른병원 다녀왔는데 거기서는 괜찮다고 했어요 초기엔 그럴 수 있다고 !! 아닐거에요 ㅠㅠ!!! 병원 가보셨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오늘가볼려구요 ㅠㅠㅠ

아가는 괜찮을거에요 !! 🥹🥹 엄마가 불안해하면 아가도 다안다고하니 최대한 담담해보아요 우리!!


탈퇴한 유저
생각보다 아가는 잘있더구요 ㅠㅠ 심장도 잘뛰고 ㅠㅠㅠ 괜히걱정했나봐요 ㅠㅠ 겸자맘처럼 최대한 담담해지고 맘편히먹고 좋은 생각 좋은거 마니 먹어야겠어요 ㅠㅠ

네! 아가가 다 느낀다고해서 저도 불안한맘은 저멀리하려구요 😊 우리 좋은생각 이쁜생각만해요 아가를 위해서 😆


탈퇴한 유저
마져요!!! 원장님도 맘편히먹고 좋은생각해야한다고하도라구요!! 스트레스받지말구 배가 아프면 바로 눕눕하라고 하더라구요! 그게 젤좋다구

컨디션 조금이라도 안좋으면 무조건 쉬는게 좋아요 !! 저는 조금씩 남편이랑 산책도 해요 😊


탈퇴한 유저
어제밤에 피덩어리가너무나오고 피양이 생리처럼나와서 병원가보려구요 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