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 지금도 치킨시켰는걸요🥹.. 아까 웰치스도 와랄라 다 먹었는데…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인스턴트에 탄산음료까지 시원하게 먹은 임산부 혼내주세요
곽튜브님이랑 원지님 여행영상 좋아하는데 요즘 마라로드 광고를 너무해서요 지나가던길에 보이는 롯데리아를 지나치지못하고 마라로드버거와 콜라를 시원하게 들이키고 나왔습니다(광고의 위력ㄷㄷ) 병원에서 인스턴트먹지말라했는데 다시는안먹게 저좀 혼내주세요
댓글
28
먹지도 못하고 계속 토만 하고 있어 전 마냥 부러워요.. 이놈의 입덧 ㅠㅠ 끝나면 라면부터 먹을 것 같아요 ㅎㄹㅎ
햄버거. 라면이 넘 땡기는데..ㅜㅜ....매일 먹고살고픈데..안되는거군요..
애기한테 안좋은것만 안 먹어요 ㅋㅋ 가끔 먹는건 괜찮을거에오!!

넹 맞아요 오늘먹었으니.. 한 1-2주쯤뒤에 먹을까봐용 ㅋㅋ 다음엔 버거킹으로!
ㅋㅋㅋㅋ 윗윗분처럼 트럭으로 먹는거 아니면 상관없지 않나요! 뭐라도 먹히면 좋은거죠😁

맞아용 먹을수있음에 감사해야겠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