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나무늘보..

오늘이 8주 1일차 입니다. 한 7주 후반부터 급격히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아요.. 뒹굴뒹굴 .. 입덧도 수월한 편인듯한데 배는 고프지만 움직이기 귀찮음이 더커요 😳 오늘은 5시쯤 일어나서 2시간 멍타다 키위 좀 먹고 한숨더 자고 일어나니 11시 .. 암것도 안했는데 반나절이 지났어요.. 일하시는 엄마들 앞에서 죄송하지만 이렇게 늘어지고 처지는것도 호르몬의 노예인 임신때문일까요 .. ㅜㅡㅜ

댓글

23

  1. 저만 그런게 아니라니 다행이에요 ㅠㅠ 퇴근하고 집에 오면 쭉 누워만 있어요 .. 걷기도 좀 해야 하는데 너무너무 귀찮아요 😭😭

    1. subcomment icon

      일하시는거 정말 대단하시고 존경스럽습니다 !

  2. 첫애가 있는데도 그래요...아이 맨날 방치 ㅜㅜ

    1. subcomment icon

      아쿠 더 힘드시겠는걸요 ㅜㅜ

  3. 저도애요ㅜ.ㅜ차라리..알바라도하구싶은?심정이애요ㅠㅠㅠㅠㅠㅜㅠ..배는고파서챙겨먹긴하는데....

    1. subcomment icon

      저도 봉투라도 붙이고 싶단 생각 해 본적 있네요 ㅋㅋ

    2. subcomment icon

      저두애요........무료해요ㅠㅠㅠ

    3. subcomment icon

      신랑이 옆에서 말거는데 왜 화가나죠? ㅜㅜ

    4. subcomment icon

      전 ㅠㅠㅜ그기분알어요ㅠㅠ뭔가화가치밀러올때가잇어요ㅠㅠㅠ스스로가짜증난다???

  4. 진짜 일하시는 분들 너무 대단해요!! 저도 무기력증이 심해져서 소파에 누워서 티비보거나.. 침대에 누워서 폰하거나.. 책이라도 읽고 싶은데 또 긴 글들은 짐 눈에 안들어와요🥲 초기 좀 지나면 괜찮다는 이야기 듣고 쪼금은 안심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공감해요 진심 일하시는 엄마들 대단하신거 같아요

  5. 일하는데 무기력해요ㅜ 빨리 퇴근하고 누워서 폰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구구 힘들어서 어케요 ㅜㅜ 퇴근해서 신랑이라도 괴롭히고 푸세요 히힛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나무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