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심음측정기?

태아심음측정기?

시험관2개 넣었는데 하나만 건강히 자리잡았데요~ 5주6일차 초음파 했는데~ 벌써 심장소리가 들린다네요~ㅎ 궁금하기도 하고~ 남편에게도 더욱 현실감을 주고자?!ㅎ 심장측정기 같음거 사서 틈틈히 들어볼까 싶은데~ 써보신 분 있나요?? 중고로라도 구입하고 싶어요 ㅎ 혹 경험있으신분 댓글주시면 감사해요~

댓글

5

  1. 저 조산기로 눕눕할때 하이베베써봤어요~ 심음 잘들리긴하는데 아직 6주경이고 하면 찾기도 쉽지않을거고 저렇게 심음측정하는게 애기들이 싫어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20주부터 입원할때도 집에서 하이베베 써볼때도 아기가 막 도망가더라구요~ 작을땐 왼쪽갔다 오른쪽갔다 막그랬어요 자주하면 좋지않다고했던 것 같은데 잘있구나~ 하는 엄마의 안도감을 주기엔 충분했어요ㅎ

    1. subcomment icon

      그러개요 정답은 없는것 같아요! ㅎ

  2. 페북은 답글이 잘 안써지네요~ㅎ 한번 구입고려해봐야겟어요~^^

  3. 페북에 혹 동일한 글 쓰시지 않았나여 ㅎㅎ

    1. subcomment icon

      거기에 영상 올려드렸어영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심음측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