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조산기로 눕눕할때 하이베베써봤어요~ 심음 잘들리긴하는데 아직 6주경이고 하면 찾기도 쉽지않을거고 저렇게 심음측정하는게 애기들이 싫어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20주부터 입원할때도 집에서 하이베베 써볼때도 아기가 막 도망가더라구요~ 작을땐 왼쪽갔다 오른쪽갔다 막그랬어요 자주하면 좋지않다고했던 것 같은데 잘있구나~ 하는 엄마의 안도감을 주기엔 충분했어요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심음측정기?

시험관2개 넣었는데 하나만 건강히 자리잡았데요~ 5주6일차 초음파 했는데~ 벌써 심장소리가 들린다네요~ㅎ 궁금하기도 하고~ 남편에게도 더욱 현실감을 주고자?!ㅎ 심장측정기 같음거 사서 틈틈히 들어볼까 싶은데~ 써보신 분 있나요?? 중고로라도 구입하고 싶어요 ㅎ 혹 경험있으신분 댓글주시면 감사해요~
댓글
5

그러개요 정답은 없는것 같아요! ㅎ
페북은 답글이 잘 안써지네요~ㅎ 한번 구입고려해봐야겟어요~^^
페북에 혹 동일한 글 쓰시지 않았나여 ㅎㅎ

거기에 영상 올려드렸어영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