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새벽에 몇번씩깨요 추워서 깨고 더워서 깨고 화장실 가고싶어서 깨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안와욤 ㅜㅜ
8주 1일차 인데 요즘 밤에 잘려고 하면 잠이 안와요 ㅠㅠ 일찍자면 새벽에 깨고 ㅜㅜ 미치겠네융 ~~
댓글
6
저두 새벽 3시면 저절로 깨져요 40분-1시간정도 뒤척이다 잘때도 있고 날 꼬박샐때도 있어요..
저도 계속 그랬는데 선풍기 1단으로 은은하게 틀어놓으니 잘 잤어요! 더웠던건 아닌데.. 아무래도 기초체온 높아지니 그런게 아닐까 싶은데 한번 시도 해보세요~

오늘부터 한번 해봐야 겠어여 :)

탈퇴한 유저
저도요!!! 피곤해서 자고싶은데 자려고하면 깊은잠에 못들고 새벽에 계속 깨고 아침에 눈도 일찍떠져요 그나마 가벼운 운동을 한날은 그래도 밤에 일찍 자더라구요

왜그런지 모르겠어융 ㅜㅜ 푹 자고 싶은데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