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곰 귀여워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둥이예용

안뇽하세요 복복이들입니당 2주뒤 10주차에 오라고 하셨는데 그걸못참고 9주차에 동네 산부인과 다녀왔어요 우리 둥이들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다네요❣️ 사진 두장 이상 업로드 가능하게 바뀌면 좋겠네요ㅠㅠ
댓글
3
저도 8주차 둥이입니다 반가워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꼬물꼬물😁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