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3일째 병원 갔는데 선생님께서 딱 주수에 맞는다고 하시더라구욤! 심장소리 119에 아기도 잘 크고 있다고 2주뒤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아가가 건강해서 그런지 2주 뒤에 오라는 말이 당시에는 좋더라구요 근데 집에 오니 오똑해 기다리지.. 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병원 가서 임신확인 했어요!
마지막 생리시작일 4/23 이고요 주기는 26일로 조금 짧고 정확한 편이에요! 그래서 5/18 생리 하루 전날에 선명한 두줄 확인 했습니당 꾹 참고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오늘은 네이버 주수로 5주 5일이였는데용 초음파상 주수 6주 1일 이였고 아기집 , 난황, 아기 까지 잘 보고왔어요 심장도 반짝 인다며 소리 들려주셨어용 ㅠㅠ 심소 듣는순강 눈물이 찔끔 나더라고요..! 주기 빠르신 분들은 생리예정일 2주 뒤 가시면 한번에 심소까지 들을 수 있으실고 가타용 ㅎㅎ
댓글
4

주수가 거의 비슷하네용!!ㅎㅎ 2주 꾹 잘 참아봐용~~!! 8주엔 어떻게 변해있을지 넘 궁금해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저랑 똑같아요6주 1일 !!저는 다음주 월요일에 보러 가는데 너어무 시간이 안가요 😭🫣

감사합니당~~!설기님도 축하드랴용! 주말 후다닥 지나가서 잘 보고오세용 저는 심장소리까지 들어서 그런지 이제 2주 뒤 보자고 하시더라구용!!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