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그룹피티 일년정도받앗는데 지금초기라 쉬고잇어요 5주차에 차만 왕복으로네시간탓더니 피왈칵쏟아져서 얼마나놀랫던지 ㅜㅜ그뒤러 안까불고 집에서 눕눕생활중입니다 조심하세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17000보 걸었어요! 5주차
저는 임신전보다 컨디션이 좋아요 잠을 매일 10시간씩 자서 그런지 조깅도 하고 싶은데 그건 참는 중이에요.. 어제 많이걸어서 다리 아프긴하지만 아기도 뱃속에서 운동좀 하길 ㅎㅎㅎㅎ
댓글
4
5주면 아직 애기 팔다리도 없을텐데 어떻게 운동해야하나 생각하니 귀엽네요 저는 6주인데 하던 운동이 있다가 못하니 답답해서 만보 좀 안되게 슬슬 걸었다쉬었다 합니다

탈퇴한 유저
5주차면은 조심하세용 ! 아직 아기집이 완전히 자리잡기전이라.. 저도 5주차때 아침부터 돌아다니고 움직엿더니 밤에 자기전에 피가 비춰서 깜짝놀랏어요 병원가니까 어제 무리했냐고 바로 물어보면서 조심해야하는시기인거 모르냐고 혼낫어요ㅠ
대단하셔요!!!저도 요즘 많이 걸으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최소한의 운동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