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무증상

15주 16주차엔 엉덩이랑 꼬리뼈도 아프고 배도 콕콕 쑤셨는데 17주인 지금은 증상이 없어요.. 잘때 손저림현상 말고는요ㅜㅜㅜ 무증상인분 계신가요??

댓글

8

  1. 저도 36살 초산 18주차인데 임신증상 1도없어요...ㅋㅋㅋ 입덧이 뭔지 간지러운게뭔지 두통 어지러움등등 아무것도 느끼는게없었어여ㅋㅋ 심지어 태동올때도됫는데 그런것도 모르겠구여😂병원에서는 기형아검사고 피검사고 아무문제없이 애기 잘크고있다고하니 그렇구나 하고 지내고있어요ㅋㅋㅋ 이렇게 아무렇지 않아도 되는가싶을정도에요ㅋㅋ 감각이 없어지는게 증상이라면 증상일까요 저는...??ㅋㅋ 걱정마세요!!!애기는 잘크고 있답니당🥰

  2. 이제 막 18주 됐는데 17주때 진짜 증상 없었어요!!

    1. subcomment icon

      18주때는 반응이 있으셨나요~?ㅜㅜ

    2. subcomment icon

      지금은 특별한 증상이 있다기 보다 배가 많이 나왔고+태동이 느껴지죵!ㅎㅎ

  3. 저는 18주인데 지금까지 입덧없고 먹고픈거 땡기는것도 없고 배땡김 없고 피곤함도 없구... 완전 무증상이에용! 다들 복 받았다고 하지만 전혀 증상이 없으니 아가가 건강히 잘 있는지 궁금해요ㅜ

  4. 저도 불편했다 아주 편했다 반복해요 ㅋㅋㅋㅋ 괜찮을꺼예요:)

  5. 저도 없어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우리 아가들 건강한거겟죠? 통증없어도 괜히 불안하네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7주 무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