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딸 둘째 딸 셋째 80%딸이라네요.ㅎㅎ 주변에서 아쉬워해요. 하지만. 전 딸을 원했거든요.ㅎㅎ 저의 바램대로 딸이라 행복합니다. 딸부자 소원성취했어요. 제기운도 받아가셔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 기운 받아가요!

각도법 - 딸 중국황실달력 - 딸 아기집 - 오른쪽이면 딸이라는 가설 아 근데 심장소리는 기차소리인지(딸) 말발굽소리인지(아들) 모르겟더라구요. 그 소리가 그 소리 같아서요.. 딸 100프로 원하는 상황인데 애기가 딸이라 넘 행복하네요 🩷딸 기운 받아가세요🩷
댓글
25

예쁘게 잘 키우는 거죠~~~~셋찌도 건강히 품어요 맘님!!!🩷🩷
삭제된 댓글이에요

팍팍!!🥰
전 각도법,황실달력,심장소리,아기집난황 다 아들이였는데 12주에 아들이라 하셨는데 16주에 반전으로 딸이였어용,,,,ㅎ

뭔가 아들일거같은데 딸이라면 어떤느낌일지 궁금해요 ㅎㅎㅎㅎ예쁘게 잘 키워보아요 우리😆
저도 100프로딸원했는데... 아들확정95프로받았는데 구래도받아갈래요..ㅋㅋㅋㅋ

어억 반전...바랍니다 꽉맘☻

ㅋㅋㅋㅋㅋㅋ 감사햐용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 오 딸이 많은가봐요 제 주위 토끼띠들은 다 아들이어서 아들이 많은해인가 했더니 ㅋㅋㅋ궁금하네요 비율

저도 궁그매요 제주변도 아들이 많아요ㅎ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