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모든음식이 꼴도 보기싫나요?

저만 그런가요? 음식은 꼴도보기싫고 냄새도 싫고 근데 2시간 마다 안먹어주면 토하고 먹어도 울렁거리고... 어떨땐 토하고 어떨땐 안토하는데 그나마 먹는것더 다 맛이 이상하게느껴지네요.. 다른분들은 이럴대 맛있게 느껴지는 음식이 하나라도 있나요? 아님 저처럼 음식 전부다 이상하게 느껴지시나요 ?

댓글

9

  1. 저는 어제부터 멕시칸에 꽂혀서 먹고있어요. 칠리소스나 사워크림 가득넣어서 먹으면 매콤하고 새콤해서 잘 넘어가더라구요;;ㅎ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부러워요 저도 제발 꽂히는 음식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 ㅠ

  2. 저두 음식 얘기만 들어도 싫고 어쩔수 없이 뭐라도 안먹으면 속이 너무 쓰려서 최대한 생각했을때 역하지는 않은 음식들 그렇다고 별로 먹고 싶진 않은 음식들이라도 2시간에 한번씩은 꼭 입에 억지로 넣어요 저는 누룽지나 알로에쥬스,냉면육수(마트에서육수만1500원에팔아요),에이스과자(요고는 진짜 토할 것 같을때 응급처치로 한개씩 먹으면 괜찮아요 대신 먹고 입에 텁텁함이 있으면 또 구역질이 올라와서 입덧캔디로 마무리를 해줬어요 아니면 양치질),스키틀즈샤워, 감자,식혜(식혜도마무리특유의단맛과텁텁함때문에 입덧캔디 혹은 양치질추천드려요)이런건 진짜 아무것도 안먹고 싶을때 억지로라도 입에 넣어서 토 멈추게 할때 도움이 되었어요 그 후에 조금 괜찮아져서 기운나는 음식 드시고 싶을때는 배홍동비빔면,쌀국수,물냉면,상하이치킨버거 이런거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대신 아주 소량만...ㅎㅎㅎ사람마다 달라서 추천드리기가 어려운데 빈속이면 속이 너무 아프실거라서 ㅜㅜ최대한 간이 쎄지않아서 토할때 아프지 않은 음식들 추천드려요(아!우유는 토할때 어우...상한우유맛으로 변하니까 비추에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2시간 마다 억지로 먹는거 너무 힘드네요 ㅠ ㅠ 입도 진짜 텁텁하고 ..목에 뭐 걸린기분이구요. 배도 엄청 빵빵해요 ~~~ 깡촌맘님 글 참고해서 여러가지로 도전 해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아! 이걸 빼먹었네요 마한개+바나나2개+우유750ml 이렇게 갈아서 마쥬스 해먹으면 토할때도 상한우유맛 안나고 속도 편안해요ㅎㅎㅎ근데 저는 이건 또 쉽게 질리고 만들어 먹기 귀찮더라구용 ㅎㅎㅎ그래도 토 여러번해서 속따가울때 긴급도움이 되는 것 같았어요 저도 딱 지금 로이만님과 같은 상황이여서 하루하루가 눈 뜰때마다 오늘 뭐 챙겨먹어야하지..어떻게하면 안울렁거리지 스트레스받더라구요 ㅠㅠ 완전 외로운 싸움이에요...우리 같이 힘내요🥰

  3. 저는 이 음식어때 저 음식 어때 이런얘기도 듣기싫어요ㅠㅠㅋㅋ 맛있게 느껴지는건 없는거같고 이건 좀 들어가네 싶은건 있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남편이 음식 이야기하면 그만하자고 생각도 하기싫다고 그래요 ㅠ ㅠ

  4. 저도 식욕이 없고 음식 맛도 평소랑 다르게 느껴져서 삶의 질이 떨어진 것 같이 느껴져요 ㅠㅠ 그나마 과일 특히 오렌지는 맛있어서 하루에 1~2개씩 먹고 있어요 토할 정도로 입덧 심하시면 병원에서 입덧약 처방받으셔야 할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늘 당장 오렌지나 귤사러 가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