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마를 드세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눈꺼풀 떨림이 있어요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눈밑 떨림 있듯이 눈꺼풀이 한번씩 파르르 하는데요.. 눈밑이 아닌 눈두덩이 눈꺼풀이 그래요.. 임신때문은 아닐거 같고 피씨로 일하는데 하루 네시간 정도라 무리 되는 시간은 아니거든요.. 마그네슘 부족이라면 임산부인데 아무 마그네슘이나 먹어도 되나요?
댓글
3
전 마그네슘 먹고 있던거 그대로 먹는중이에요! 저도 너무 심해서 안먹으면 안될것 같다 생각했는데 먹어도 된다고 하도라구요! 너무 걱정되시면 의사선생님께 한번 더 여쭤보고 드세요!!

네 내일 병원 전화 해보고 복용하던지 해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