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 덩어리? 가루? 나오는분 계신가요

이제 6주차 되는데요 다른분들 글 보니 갈색냉이나 혈은 좀 나올수 있다고 해서 그런가보다 하는데요 갈색혈 뿐만 아니라 덩어리가 나올때도 있고 가루같이 부서져나올때도 있는데 병원에서는 주수에 맞게는 크고있다고 하시고 별말은 없더라구요 한 일주일째 라이너 하기도 애매한 정도로 나오는데 이런분 없으신가요..? 대체 뭔지도 궁금해요..

댓글

4

  1. 저요! 5주3일인데.. 3일전부터 매일 나와용 ㅎㅎ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짜증도 나고 걱정도 되고했는데 글보구 안심 되네요!!

  2. 제가 알기론 고여있던 피(죽은피)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의사선생님도 갈색혈은 지금 출혈중인게 아니라 걱정많이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저도 그냥 계속 라이너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드디어 비슷한분을 찾았네요 죽은피가 이렇게 오래나오다니 어디서 피가 고여있는건지 참 불편하고 마음도 싱숭생숭하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갈색 덩어리? 가루? 나오는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