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5주3일인데.. 3일전부터 매일 나와용 ㅎㅎ 괜찮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 덩어리? 가루? 나오는분 계신가요
이제 6주차 되는데요 다른분들 글 보니 갈색냉이나 혈은 좀 나올수 있다고 해서 그런가보다 하는데요 갈색혈 뿐만 아니라 덩어리가 나올때도 있고 가루같이 부서져나올때도 있는데 병원에서는 주수에 맞게는 크고있다고 하시고 별말은 없더라구요 한 일주일째 라이너 하기도 애매한 정도로 나오는데 이런분 없으신가요..? 대체 뭔지도 궁금해요..
댓글
4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짜증도 나고 걱정도 되고했는데 글보구 안심 되네요!!
제가 알기론 고여있던 피(죽은피)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의사선생님도 갈색혈은 지금 출혈중인게 아니라 걱정많이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저도 그냥 계속 라이너 하고있어요~

드디어 비슷한분을 찾았네요 죽은피가 이렇게 오래나오다니 어디서 피가 고여있는건지 참 불편하고 마음도 싱숭생숭하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