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애요ㅡㅠㅜ생리통처럼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아픔
6,7주차 심한 생리통처럼 배가 하루에 2-3번 아파요 배가 아플땐 기운이 없고 어지럽기까지해요 저같은분 계실까요?
댓글
4
저도그래요 진통저를 챙겨다녀요..ㅠ
저도 그래요ㅠㅠ 5주차인데 하루에 3-4번은 아파서 병원갔는데 자궁이 커지는 중이라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어지러운건 모르겠는데 심한 생리통마냥 아파요ㅠㅠ 꼭 새벽 1-2시쯤에 그러더라구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