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도인데… 임신 6주차인데 대체뭔지! 질염 때문에 질정제 처방받았는데 그거때문인가 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물같은게 왈칵
살짝 물같은게 나왔는데 별거아니겠죠? 다들 피나온다고 하시는데 냉처럼 점성이 있지도 않고 저는 지금까지 피나 색이 나온적이 없어요
댓글
5
저도 가끔 왈칵 물처럼 분비물 나와요ㅠㅠ! 초기증상엔 다그렇다고는 하다고해용 ㅠ 피만아니몀 된다고
뭔가 이상한건 아니겠져
헉 저도 그래요ㅠㅠㅠㅠ

오 진짜요???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다들 냉이나 갈색혈 얘기가 많으셔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