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설사....... 고통스러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설사ㅜㅠㅜㅠㅠㅠ
다들 설사 안하시나요ㅜㅜㅠㅠㅠ 뭐만 먹기만하면 배아프고 설사 주륵주륵..... 얼굴에 트러블도 자꾸 올라오는거같구 도대체 어찌해야 되는겁니까!!!!ㅠ
댓글
11

영혼까지 탈탈....
다들 유산균 잘 챙겨드시는구나.. 감사합니당!!
매일설사해서 유산균먹고 있어요 유산균먹으니 좀 나아졌어요 한번 드셔보셔요^^
7주. 매일설사중...
저도그랬어요 맵고 짠음식은 피해야해요 특히 고기는 바짝 구워드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