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우주인 로켓속에 있는거 같아요 ㅎㅎ 넘나 귀엽네요. 몇주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땡김이 심해서 응급실을 갔다가..!

오늘 배땡김이랑 배콕콕이 지속적으로 너무 심해서 응급실 갔는데, 문제 없다면서 걱정 안 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초음파 사진도 얻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공유 해 봅니다~
댓글
6

오늘 9주 됐어요! ㅎㅎ
팔 왜 이렇게 귀엽죵ㅎㅎㅎㅎ💗

저도 팔다리 나온거 보고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으앙 하고 우는것같네요ㅋㅋ

그러게요 ㅎㅎ 잘 울고 잘 크고 하겠죠?? 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