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도요ㅠ어제 거울보고 새삼 놀랐네요.... 유두 크기가 뭔 두배 차이나요...ㅋㅋㅋㅋ 속상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짝가슴ㅠㅠ
제가 임신전에도 왼쪽이 더 컷는데.. 임신하고나서도 왼쪽이 훨씬 딱딱하게 커지구.. 꼭지도... 왼쪽이 훨씬큰데 이거 다들 원래 그런가요???ㅠㅠ 나중에 비슷하게 돌아오겠죠..?ㅜㅠ 오른쪽은 크게 안딱딱하고 평소랑 비슷하거든요....ㅠㅠ
댓글
9
저도 왼쪽이 더 크긴한데 원래 왼쪽에 심장이 있어서 왼쪽이 더 크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셔요~

그러니까요ㅠㅠ 원래 왼쪽에 심장이 있어서 왼쪽이 더 크다는데, 저는 오른쪽이 더 커졌어요 어휴ㅠㅠ
엇ㅋㅋㅋ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뭔가 위안이 되네요 .. 저도 볼때마다 너무 심란했는데 종종 있나 보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ㅋㅋㅋㅋㅋㅋ나중에 모유중단하면 다시 돌아가긴해요 ㅋㅋㅋㅋ전 그 꼭지부분도 한쪽만 더 컸는데 더 커져서 빅파이인줄 알았어욬ㅋㅋㅋ
세상에 … 저도 그래요 … 샤워할때마다 웃겨죽겠거든요 전 심지어 왼쪽 젖꼭지만 시꺼매져서 색깔도 달라여 … 사진찍어서 누구 보여줄수도 없고 ㅋㅋㅋㅋ ㅠㅠ

저랑 똑같네여ㅠㅠㅠ 진짜 웃긴데 한편으로는 이게 맞나 싶고 심란해여......ㅠㅠ

저는 걱정인게 이러다가 왼쪽 젖만 나오는거 아니야 .. 생각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왼쪽만 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