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철분제먹고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져서 중단했어요 ㅜ-ㅜ 중단하고나니 불안해서 액상으로 바꿨는데 훨씬 편하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중단하신 분 계실까요?
철분제 복용을 시작한 뒤로 설사 증상이 있어서 현재 중단한 상태인데요 ㅠㅠ (안 먹으니 설사가 멈췄어요) 보건소에서 준 거랑 차병원 영양제랑 둘 다 먹어봤는데 똑같이 설사를..... 흑 다른 걸 사서 맞는 게 나올 때까지 먹어봐야 할 지 고민이에요😢 다음 병원 진료까지는 텀이 좀 있는데 그때까지 계속 안 먹어도 될 지.. 비슷한 고민 하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
14

오 정말요 ㅜㅜ 지금 액상 철분제 시키고 기다리는 중인데 제발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
저도 지금 설사때문에 고생중인데.. 왠지 시기가 보건소에서 준 철분제 먹고 난 뒤부터인거 같아서 적응하느라 그런건가 아님 철분제를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예요ㅠㅠ

저처럼 설사 하시는 분이 또 계셨네요! ㅠㅠ 저는 마지막 희망으로 액상 철분제로 바꿔보려고요..

액상 철분제 어떤걸로 사셨어용???
저는 철분제 먹기시작하면서 소화가 안되고 계속 토해서 끊어봣는데 괜찮아지더라고요ㅜㅜ 철분제를 안먹을수도 없고 난감하네요...

어머나 정말요 ㅠㅠ 위장장애가 올 수 있다더니 토를 할 수도 있군요.. 필수 영양제라는데 안 먹을 수도 없고 참 난감해요~

저도.토해서 보건소꺼 끊고 액상 먹으니 좀 나아졌어요. 그래도.속이 불편하긴한데ㅜㅜㅜ액상은 그나마 좀 괜찮았어요!
철분제 먹으면 변비증상 있어서 유산균 꼭 먹어야 된다던데 유산균은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뉴트리모어 프리미엄 철분제 액상형으로 먹고있는데 변도 잘 나오고, 액상인데 레몬맛이라 맛도 먹을만해서 괜찮더라구요~ 유산균 안드시고 계시면 유산균도 복용해보세요!

네 유산균도 처음부터 같이 복용했답니다 ㅠㅠ! 같이 먹으면 좋다는 앱솔맘 식이섬유 주스도 마셔봤구요 흑.. 액상형은 도전 안해봤는데 알려주신 뉴트리모어꺼 괜찮아 보이네요. 한 달 치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안먹으면 머리가 엄청 아프던데..중단했는데 변보는거말구 다른 증상은 괜찮으신가용..ㅠㅠ

엇 네 ㅠㅠ 저는 머리 아프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요! 설사만 딱 멈춰서 아 설사가 철분제 때문에 그랬던 거구나 싶었네요.. 이래저래 철분제가 부작용이 많긴 한가봐요 흑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