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중단하신 분 계실까요?

철분제 복용을 시작한 뒤로 설사 증상이 있어서 현재 중단한 상태인데요 ㅠㅠ (안 먹으니 설사가 멈췄어요) 보건소에서 준 거랑 차병원 영양제랑 둘 다 먹어봤는데 똑같이 설사를..... 흑 다른 걸 사서 맞는 게 나올 때까지 먹어봐야 할 지 고민이에요😢 다음 병원 진료까지는 텀이 좀 있는데 그때까지 계속 안 먹어도 될 지.. 비슷한 고민 하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

14

  1. 저두 철분제먹고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져서 중단했어요 ㅜ-ㅜ 중단하고나니 불안해서 액상으로 바꿨는데 훨씬 편하네요!

    1. subcomment icon

      오 정말요 ㅜㅜ 지금 액상 철분제 시키고 기다리는 중인데 제발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

  2. 저도 지금 설사때문에 고생중인데.. 왠지 시기가 보건소에서 준 철분제 먹고 난 뒤부터인거 같아서 적응하느라 그런건가 아님 철분제를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예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처럼 설사 하시는 분이 또 계셨네요! ㅠㅠ 저는 마지막 희망으로 액상 철분제로 바꿔보려고요..

    2. subcomment icon

      액상 철분제 어떤걸로 사셨어용???

  3. 저는 철분제 먹기시작하면서 소화가 안되고 계속 토해서 끊어봣는데 괜찮아지더라고요ㅜㅜ 철분제를 안먹을수도 없고 난감하네요...

    1. subcomment icon

      어머나 정말요 ㅠㅠ 위장장애가 올 수 있다더니 토를 할 수도 있군요.. 필수 영양제라는데 안 먹을 수도 없고 참 난감해요~

    2. subcomment icon

      저도.토해서 보건소꺼 끊고 액상 먹으니 좀 나아졌어요. 그래도.속이 불편하긴한데ㅜㅜㅜ액상은 그나마 좀 괜찮았어요!

  4. 철분제 먹으면 변비증상 있어서 유산균 꼭 먹어야 된다던데 유산균은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뉴트리모어 프리미엄 철분제 액상형으로 먹고있는데 변도 잘 나오고, 액상인데 레몬맛이라 맛도 먹을만해서 괜찮더라구요~ 유산균 안드시고 계시면 유산균도 복용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 유산균도 처음부터 같이 복용했답니다 ㅠㅠ! 같이 먹으면 좋다는 앱솔맘 식이섬유 주스도 마셔봤구요 흑.. 액상형은 도전 안해봤는데 알려주신 뉴트리모어꺼 괜찮아 보이네요. 한 달 치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5. 저는 안먹으면 머리가 엄청 아프던데..중단했는데 변보는거말구 다른 증상은 괜찮으신가용..ㅠㅠ

    1. subcomment icon

      엇 네 ㅠㅠ 저는 머리 아프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요! 설사만 딱 멈춰서 아 설사가 철분제 때문에 그랬던 거구나 싶었네요.. 이래저래 철분제가 부작용이 많긴 한가봐요 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