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도 입덧 증상 중 하나래요 ㅠ 저도 월요일에 두통이 너무 심해서 병원갔다왔더니 그러네요 입덧약 하나 더 먹고 나아졌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편두통 있으신분 ㅠ
9주 4일 갑자기 오른쪽 눈쪽 으로 편두통이 너무 심하게 왔어요 약 먹기 싫어서 내내 버티다가 결국 타이레롤 한알 먹었네요 아기에게 얼마나 미안하던지 ㅜ 계속 이렇게 두통이 생길까봐 너무 무서워요 입덧이 제일 힘든줄 알았는데 두통이 최고인듯 다른분들도 두통있나요 저만 이런가여 ㅜㅜ
댓글
7
타이레놀 안전해서 괜찮아요 저도 지금 오일째 계속 두통이예요 ㅜㅜ
와 정말 편두통 죽겠더라고요.. 폼롤러로 후두하근 마사지 히는 거 유튭에 영상 많으니 해보세요 도움이 됩니다
저는 7주인데 두통이 계속 있어요 .. 앉았다 일어날 때 특히 아파요 ㅠㅠ 폼롤러로 목뒤 풀어주면 좋다길래 지금도 하면서 댓글 쓰고 있어요 ..
목뒤쪽이랑 승모근 마사지 많이 해보세요ㅠㅠ저도 아파서 마사지볼로 누워서 꾹 눌러주니 그나마 살겠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