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을 가야될지 고민되요 ㅜㅜ

어제 갈색혈이 나왔었는데 아까 소변보니 안나오는데 가는게 나을까요 안가는게 나을까요??

댓글

5

  1. 잘 다녀오세요!!! 저는 갈색비침 많이 있구 얼마전에 선홍색으로 엄청 마니 나와서 놀라서 다녀왔는데 엄~~~청 잘크고있다궄ㅋㅋㅋ 아가도 잘 크고 있을 거여요 아가 잘 보고 오세요>_<

  2. 저는 5주차부터 계속 갈색냉이 나왔다 안나왔다 거기다 배도 땡겨서 병원갔었는데 괜찮다했어요! 자궁이 커지면서 가끔 그럴수 있다고! 그리고 제경우는 몸이 좀 피곤하거나 그러면 그렇게 나오는거 같더라구용! 저도 2번을 그렇게 병원에 가고 두번다 괜찮다는 얘기 들으니까 조금은 안심! 불안해 하지 마시고 병원 갔다오세요!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좋자나용~

    1. subcomment icon

      넹~~ 그래서 지금 다녀 올려구욤!! :)

  3. 전 6주차에 갈색비침 뭍어나오길래 검색해보니 착상혈이라 괜찮다고 하는데 불안해서 가봤어요. 인터넷상으로 괜찮아요~ 라고 하는거랑 병원에서 직접 보고 전문가가 괜찮아요~ 라고 하는거랑 심적으로 느껴지는게 다르니까요. 맘님이 불안하시면 언제든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불안한 마음 안고 지내는거보단 병원가보고 안심하고 지내는게 나으니까요😊

    1. subcomment icon

      그래서 지금 다녀올려구욤 :) 8주라서 그런지 더 걱정이 되네용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