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주에 받아와서 먹기 시작했는데 없어진 건 아니지만 확실히 울렁거림이 줄었어요..약 없으면 일상생활이 안됩니다 ㅜ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약 처방..
7주차 되는 맘입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고 입덧이 너무 심해서 일에도 집중이 안되고 일상생활이 힘들어요 ㅠㅠ 넘 힘들어서 입덧 약을 처방하려고 하는데 아기한테 혹시 문제가 있을까요??ㅠㅠ 무섭네요 ㅠㅠ
댓글
6
입덧약이 미국에서 받기 힘들다는 FDA A등급 받은 약이래요 걱정 말고 약 드시고 일상생활 유지하세요 ㅠㅠ 저도 5주 4일차부터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라 자기전에 한알 또는 두알 먹으면서 지내는 중인데, 울렁거림이 아예 없진 않지만 토할것 같은 느낌까지는 안느껴져서 한결 견딜만 해요.
저는 첫째때 둘째때 입덧약 다먹고있어요~ 첫아이 건강하게 잘 낳았고 성분이비타민이라고 걱정말라더라구요 쌤이~ 엄마가 스트레스받는게 더 안좋을것같아서 저는 5주쯤 바로먹었어요ㅜ

맞아요 엄마가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니깐 ㅠㅠ 약을 먹는게 정답인것 같습니다 ㅠㅠ
아뇨 문제 전혀안되어요! 힘들면 꼭 산부인과에서 의사쌤과 상담해서 약처방 받으세여~ 전 참고로 6주차때부터 지금 아직까지도 늘 입덧약으로 버텨여....... 안먹으면 정말 쥬글거같더라규요... ㅠㅠㅠㅠㅠ

ㅠㅠ 저도 죽을 것 같아요 ㅠㅠ 약 처방을 받아야겠어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