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초딩다니는 연년생아들 키우는데 이번에 셋째가 딸이네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램이라네용ㅎㅎ

2차 기형아 검사하러 가면서 성별 듣구 왔어요~ㅎㅎ뭐가 없죠?하면서 딸램이라고 하시구 4주뒤에 또 와서 보묜 95퍼 확정이라네요ㅋㅋ저는 아들이 키우기 편할거같아서 나름 아들바랬고 남편도 남편네 집이 거의 아들씨라 아들일거 같다고 했는데 즈변에서 죄다 딸이였음 좋겠다고 바래서인지 딸랑구가 와줬나봐요~ㅋㅋ💜
댓글
3
저는 완전 딸 원했는데 아기가 당당하게 고추를 보여주더라고요 ㅠㅠ 딸맘 부럽습니다 😖
저도 ...ㅎㅎ 아들을 원했는데 90프로 딸확정 받았네용 ㅠㅠ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