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네요ㅎㅎㅎㅎ 저는 고기 입에도 못댔는데 아들이네요ㅋㅋ 반전없을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빼박 딸인가요?

딱 16주0일이고 2차 검사 있어서 정기검진 다녀왔어요 의사샘이 다리사이에 아무것도 없네요~ 하셨구요 제가 봐도 아주 매끈해서 빼박 딸로 보이긴하는데 첫째랑 너무 다른 임신 증상과 주구장창 고기만 땡기고 등등 몇달동안을 주변에서 워낙 아들이다 그러고 뭐 좀 용하다던 분도 아들이겠다 했어가지고 ㅋㅋㅋ 왜인진 모르지만 철썩같이 아들이다 믿고 있었어서 의사샘 말씀 듣고 정말 너무 놀랬거든요 3주뒤에 다시 보러갈건데 반전은 없겠죠? 반전을 바라는 것은 절대 아닌데 (성별 뭐든 좋아요) 괜히 믿기지가 않아가지고요 ㅋㅋㅋ
댓글
3
딸축하드려요 ^^
딸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