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안녕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성별나왔습니다✌️

그 당시 확인이 안되 담당의사가 아닌 다른의사분께 진료를 받았지만 에매한 대답들과4주뒤에 다시 확인하자고 하셨지만 궁금증을 못참고 초음파 사진을 배동에 글을 올렸었습니다. 대부분 딸이라고 말씀해주셔서 내심 기분은 좋았으나 몇몇분은 성별이 바뀔수도 있으니 기다려보라고했습니다. 도저히 4주라는 긴시간?을 참기가 안되서 일주일 지나고 다시방문결과 담당의사 선생님 진료 2시간넘게 기다려서 2차 기영아 검사결과와 성별 초음파 받게 되었습니다. 배에 초음파 딱 대는순간 한치의 망설임 없이 딸이라고 확답을 주셨습니다. 그 자리에서 저도 모르게 마스크 속 미소를 감출수가 없었네요. 이제 건강하게 태어날때까지 뱃속에 애기와 와이프한테 잘해야겠습니다🤩
댓글
10

잘키워봅시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사진으로도 기분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딸랑구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