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다이소 코팅팬..ㅋㅋㅋㅋㅋㅋㅎ헤헿 홈플가서 나중에 후라이팬 구경하러 가봐야겠서여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팅 프라이팬 쓰시나용?
저는 정말 코팅 프라이팬 애용자에요ㅜㅜ 프라이팬에 라면도 끓여먹고 고기도 굽고 만두도 굽고 거의 매일 쓰다시피 하는데 코팅 프라이팬이 안좋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좀 걱정이 되네용 베동님들은 프라이팬 어떤거 쓰시나요?!
댓글
6
홈플러스 코팅팬좋아요 ㅋㅋㅋ
저도코팅팬엄청좋아해용...ㅋㅋ 근데코팅팬은 쉽게 벗겨져서 (몸에안좋은건 생각안함..) 이번에 혼셔핑에서나온걸로 세트로싹바꿧어욤 ㅋㅋ

그쵸 ㅠㅠ 코팅팬 너무 편햐,, 저도 1년 넘게써가니까 바꿔야겠숴여 ...ㅋㅋㅋ
그린팬 같이 세라믹코팅으로 쓰시면 좋아요!

우와 감사합니다! 당장 바꿔야겠어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