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아요!! 저도 6주1일 초음파에서 난황안보여서 한 걱정을 했었는데 난황이 없으면 아기가 살지 못한대요..오늘 7주 초음파 보러갔는데 아주 무럭무럭 자라있었어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심장이 뛰는데 난황이 없을 수도 있나요?

난황이라는 존재를 모르고 6주 2일차에 첫 초음파를 봤는데요, 아기 사이즈 재어 주셨고 심장 박동 112 확인했어요. 근데 집에 와서 이런 저런 글 읽어보다 보니 동그란 반지 모양의 난황이 제 초음파 영상에서는 안보였던 것 같아서요...! 뭔가 길쭉? 튀어나온 것 + 아기만 있는... 이런 경우도 있을까요 ㅠ 의사쌤이 별 말 없으셨으면.. 괜찮은 걸까요? (난황이 있는데 제가 잘 못본거라든가...)
댓글
7

🥹🥹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니 부러워요~~~ 전 2주뒤에 오래서 다음주에 가는데... 심장소리 안들릴까봐 무섭네용

저도 사실 2주 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난황도 안보이고 너무 걱정되서 못참고 오늘 가버렸어요😭진짜 걱정 잘 안하는 성격인데 아기 관련된건 걱정 투성이예요 ..! 그래도 의사쌤이 아무말 없으셨음 건강히 잘 있을거라고 믿자구요 ㅎㅎ
각도때문에 안보일수잇어요 ㅎㅎ 의사쌤이 별말 없으셧음 괜찮아요! 저도 다르게 보면 오히려 아기가 안보이고 난황만 보이고 또 다르게 보면 아기가 보이고 난황이 안보이더라구요. 각도때문이에요 ㅎㅎ

🥹🥹🥹 안심이되네유 ㅎㅎ 댓글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각도때문에 못보셨을꺼에요

그런거겠죠? 걱정인형이 되어버려서 다 걱정스러워요.. ㅎㅎ 답변 감사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