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너무 공감이요~입덧은 상상도 못했는데 삶을 너무 피폐하게 하는 거 같어요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그냥 가만히 있어도 구역질하나요???
질문그대로..ㅠㅠ 먹은지 한참 되었는데 걍 가만히 있어도 헛구역질에 울렁거리고.. 그 꾸에에엑 괴물소리아시나요..? ㅠㅠㅠㅠㅠ 트름소리처럼 꾸웨엑 구역질이 나요 음식 생각만해도 그런데.. 너무 힘드네요..
댓글
7
다들 비슷하네요… 첫 임신이라 입덧이 이정도인줄 진짜 몰랐어요ㅠㅠㅠ 하.. 언제쯤 끝날까요 우리 다같이 힘내보아요..!
저도에요..빈속이 두시간만되면 울렁거리고 계속 먼가 조금이라도 먹어줘야하는데 먹는것도 딱히 맛있는게 없어서 안먹던 젤리랑 아이스크림 먹어요ㅠ
저는 공복일때 구역감 들어요 ㅠㅠ

저도 속 비어 있을 때 울렁거려서 뭐라도 먹으면 또 바로 헛배불러요.. ㅜㅜㅋㅋ
오늘 10주차인데 누워만 있어도 구역질 나네요ㅠㅠ 너무 힘들어요 언제쯤 괜찮아 질런지...!!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