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심하지는않았는데 갑자기 잠잠해져서 이틈에 조금씩 먹구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 증상 갑자기 사라졌어요
7주차 5일일 된 예비맘 입니다. 엊그제 입덧이 심해서 체덧, 먹덧까지 했었는데.. 어제 괜찮았고 오늘은 아무 증상이 없네요.. 그래서 불안합니다.. 다들 이런 경우가 있나요??
댓글
8

저도 이참에 먹고싶은건 먹고있어요 ㅎㅎㅎㅎㅎ 즐겨야겠어요ㅎㅎ
다시 시작 합니다....... 커밍순

다시 시작하나요…? 무섭네요…
제가 9주차에 입덧이 거의 없어져서 오늘10주차에 갔다왔는데 애기는잘크고있더군요. 근데ㅋㅋ오늘 다시 속이 울렁거려요🤣🤣🤣

^^ 끝나진 않았군요 ㅎㅎㄹㄹ
몇일뒤 다시시작해요....

오마이갓….뜨….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