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낭성 있었는데 이상하게 생리주기는 일정해서 가임기 잘 맞추니 됐어여...! 다낭성에 갑상선도 살짝 안좋아서 걱정되지만 ㅠㅜ 너무 걱정말고 우리 잘 품어보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낭성진단받고

4월25일다낭성진단에 배란일까지곁치고생리불규칙진단까지받았는데. . 생각지도못하게똬악 첨이라둥절잘해낼수있을까영ㅠㅠ
댓글
2
저도 다낭성있고 첫임신이지만 차근차근 해나가고 있어요! 이제 9주차 들어가니 기형아검사 공부해야 하지만 이거 지나면 또다른 걱정거리 나오겠죠?ㅎㅎ 잘해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