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귀엽네용ㅎㅎㅎ이쪽이면....아들예상해도 되는거죠?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젤리곰 보고 왔어요!

젤리곰은 보통 9주차에 많이 보인대서 오늘 기대 안 하고 갔는데 벌써 보여서 넘 행복하네요~~~ ㅎㅎㅎㅎ 오늘로 8주 2일차인데 애기 크기는 8주 4일차로 나왔어요 ㅎㅎ 그리고 초음파 본 날 갈색 피비침이 소량 나오시는 분들 계신가요?? ㅠ 오늘 애기 상태 넘 좋다고 하셨는데 방금 갈색 피비침 살짝 있어서 놀랐네요 🥲
댓글
6

감사해요 ㅎㅎㅎㅎ 헉 이쪽이라는게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어요 ㅎㅎ 애기가 왼쪽에 있으면 아들인 경우가 많은가요??? 😮😮

초음파 상으로 지금사진처럼 난황이 왼쪽에 자리잡으면 아들. 오른쪽에 자리잡으면 딸이라는 가설이 있거든요. 근데 저도 첫째때 초음파사진이 저렇게 시작이였는데 아들..😍

아 그런 가설이 있군용 ㅎㅎㅎ 근데 제 애기는 지금 오른쪽에 난황 아닌가요? 뒤집어서 봐야하는건가요?? ㅎㅎ 아들이든 딸이든 좋은데 성별 엄청 궁금하긴 하네요 ㅠ.ㅠ ㅋㅋㅋㅋ
저도 다음주 내원 때 8주3일차인데 젤리곰 너무 보고싶네용 ㅜㅜ🥺🩷 아무래도 질초음파다보니 살짝 상처가 나면서 피비침이 있을 수 있댔어요!

저도 9주에나 젤리곰 보일줄 알았는데 8주 2일에 보여서 넘 좋아요!!!! 🤭🩷 8주 3일이면 보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렇군요~ 감사해요 맘이 좀 놓이네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