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요 단축근무로 겨우 버팁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출근과 일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8주차인데 전에 5주차쯤 별 증상이 없다고 글 올린지 한 이틀 지나자마자 두통에, 지속적인 은은한 (?) 체덧+먹덧, 아무것도 하기 싫음이 시작되었어요 ㅎㅎㅎㅎ 일은 해야 하는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헛구역질하면서 기운 빠지고 머리 아프니까, 출근하려면 너무 힘들고, 어찌저찌 출근해서도 몸 상태가 안 좋으니까 너무 힘들어서 일도 손에 안 잡혀요 ㅠㅠ 근데 임신때문에 그런건 알면서도 내가 너무 나약한 사람인가, 그냥 게으른건가 싶고… 임신 초기에 출근이랑 일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댓글
10
너무 기분이 안좋아여 ㅠㅠ 출근과 동시에 퇴근을 노래불러요
저도워킹맘이지만 입덧약으로 버티고있어요 훨씬 좋으니 도움받아보세요
다들 힘들어도 지혜롭게 각자의 방법으로 잘 이겨내고 계시는군요! 크으 저는 연차를 낼 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서 ‘일하면 오히려 다른데에 집중해서 낫다’라는 마인드를 시도해봐야겠네요! 많이 배웁니다!!! 모든 맘님들 화이팅이에요! 🙌
저도 지금 7주차인데 출퇴근길, 업무볼때 정말 지옥같아요 ㅠㅠ 계속 눕고만 싶고..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