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출근과 일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8주차인데 전에 5주차쯤 별 증상이 없다고 글 올린지 한 이틀 지나자마자 두통에, 지속적인 은은한 (?) 체덧+먹덧, 아무것도 하기 싫음이 시작되었어요 ㅎㅎㅎㅎ 일은 해야 하는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헛구역질하면서 기운 빠지고 머리 아프니까, 출근하려면 너무 힘들고, 어찌저찌 출근해서도 몸 상태가 안 좋으니까 너무 힘들어서 일도 손에 안 잡혀요 ㅠㅠ 근데 임신때문에 그런건 알면서도 내가 너무 나약한 사람인가, 그냥 게으른건가 싶고… 임신 초기에 출근이랑 일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댓글

10

  1. 저도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요 단축근무로 겨우 버팁니다

  2. 너무 기분이 안좋아여 ㅠㅠ 출근과 동시에 퇴근을 노래불러요

  3. 저도워킹맘이지만 입덧약으로 버티고있어요 훨씬 좋으니 도움받아보세요

  4. 다들 힘들어도 지혜롭게 각자의 방법으로 잘 이겨내고 계시는군요! 크으 저는 연차를 낼 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서 ‘일하면 오히려 다른데에 집중해서 낫다’라는 마인드를 시도해봐야겠네요! 많이 배웁니다!!! 모든 맘님들 화이팅이에요! 🙌

  5. 저도 지금 7주차인데 출퇴근길, 업무볼때 정말 지옥같아요 ㅠㅠ 계속 눕고만 싶고..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