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콩국수 먹엇어요 맨날 열무국수 비빔국수 냉면 쫄면 이런거 땡겨요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 뭐드세요~?
안그래도 요리못하고 귀찮아하는데 임신하고나니 아무것도 하기싫은거있쪼… 그래서 매일 저녁이 걱정인데, 다들 저녁은 어떻게 드시나요?ㅜ.ㅜ
댓글
20

맞아요!! 비빔국수 계속 땡겨용
저는 엄마랑 남편이 해주는 음식 먹어요ㅎㅎ 아니면 배달음식!!

저희도 요즘 계속 배달음식..ㅎㅎ 오늘도 결국 떡볶이에 김밥먹었지요🤭
비비* 열무김치 사다가 열무국수해먹어요! 동치미육수 따로파는게 있는데 그거 같이 말면 개운해요ㅠㅠ

친정엄마가 열무김치 한가득해주셔서 그걸로 국수 해먹어야겠어요!!!
10주찬데 김밥이나 유부초밥 자주 해먹어요~먹기도 편하고 음식 냄새에 안질려서 그나마 나은거 같아요. 옆구리 터져도 어차피 내가 먹을꺼니ㅎㅎ

갑자기 유부초밥도 먹고싶어졌어요..!! 내일 점심으로 먹어야겠네여😆
감자탕 먹어요! 영양분 폭발이래요 ㅋㅋ

헐! 그럼 안먹을 수 없겠능데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