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래서 일주일 내내 병원 방문해서 소독했어요 피비침있으면 병원 가셔야해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6일차 피묻어남
소변 보는데 피가 묻어 낫어요.. 한번 묻어 나고 괜히 그러고 나니 배가 좀 아린거 같고.. 음 ㅜㅜ 괜찮겟죠? 이제껏 착상혈이나 그런거 한번도 없엇는데 겁나영 ㅜㅜ
댓글
3
저도 비슷한 주수에 피 나와서 병원 갔는데 주먹만큼 피가 왈칵 쏟아지는게 아니면 아무 문제 없대요 !! 애기 건강한거 확인 했는데 피가 왜 나왔는지 원인은 파악하기 어렵대요 ㅠ
7주6일차에 착상혈은 아닐거에요 착상은 이미 지나갔을테니 .. 피나오면 걱정하지마시구 일단 병원가보시는게 젤 좋지않을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