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직장에서의 엄청난 스트레스와 입덧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 힘듬으로 불안할때 유산되는 꿈 꿨었어요ㅜㅜ 근데 심장도 잘 뛰고 피비침도없고~ 너무 귀여운 젤리곰 만나고 왔답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ㅜㅜ! 임신초기에 호르몬 등으로 인해 악몽같은걸 꾼다고 하기도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하는꿈
생리하고 유산하는꿈꾸고 아침에일어났더니 입덧증상이랑 가슴통증이 싹사라졌어요ㅜㅜ 너무 생생해서 불안하네요ㅜㅜㅜ
댓글
9

한번실패후 두번째아기에 고위험산모라 걱정한가득이라서 매일매일 악몽인가봐용ㅜㅜ 아침엔너무 무서웠어요ㅜㅜ 감사해요우ㅜ

에구ㅜㅜ 항상 잘 챙겨드시고 휴식도 꼭꼭 취하시고! 좋은 일만 생각하셔요ㅜㅜ 함께 화이팅해요🙋♀️
저도 하혈하는 꿈을 꾸고 가슴통증이 없어진듯 하고 불안했는데 진료날 병원갔더니 잘 크고 있더라구여 ~ 임신 중 걱정을 많이 하는 만큼 악몽을 자주 꾸기도 한데요^^

입덧다시해서 안심중이에용ㅜㅜ 친구들이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다고 하더라구용!
꿈은 반대에요

감사합니당
불안하실땐 병원 다녀오세요~ 그게 엄마나 아가한태 좋을거 같아용!~^^ 너무 걱정 마시구요ㅜ

이글올리구 입덧다시하길래 안심중이에용ㅜㅜ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