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어디서 다들 구매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아직9주차이지만… ㅜㅜ… 벌써 배가 나오는 느낌이라 임부복을 살까하는데 …… 추천해주실만한 온라인 쇼핑몰 있을까요?.. ㅜㅜ

댓글

5

  1. 저는 임부복말고 핫핑,리리앤코에서 빅사이즈 원피스 사입어요 ㅎㅎ임부복보다 더 예쁜것도 많구용 ㅎㅎㅎ

  2. 저는 소임 여기서 샀는데 엄청 편하고 이뻐요~~

  3. 저는 지금은 고무줄바지로 치수큰걸로 일단 입을거 사구요 여름엔 어찌될지 몰라서 그냥 킵해두고있어요. 우린 겨울출산이라 옷을 어찌해야 할지 고민되긴 하더라구요 ㅋ

  4. 저 7주차인데 이미 잔뜩 샀어요ㅋㅋ... 주위에서 원피스가 제일 편할거라고해서 소임,맘누리,해피텐에서 폭풍구매 했네요ㅋㅋㅋ 최대한 출산후에도 입을만한 디자인으로 사고있어요ㅎ.ㅎ

  5. 저는 6주차인데 아랫배가 생리할때처럼 진짜 한짐이네용...ㅠㅠ 고무줄도 찡겨서 불편해요 배 좀더 나오면 여기서 사야지 하구 저는 리얼마미라는 곳에서 아이쇼핑 하구 있어욤ㅎㅎ 저렴이들도 많더라구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부복 어디서 다들 구매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