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다들 예약하셨구나.. 저 이제 10주찬데 얼른 예약알아봐야겠네요..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미리 예약해야 하나요?? ㅜㅜ
8주 6일차 인데 아직 예약을 안했는데 해야하나요?? 초산이라 아무것도 모르네융 ㅜㅜ
댓글
12
1월생은 자리가 부족하구 인기많은 곳은 초기에 자리 다 차서 저는 6주차에 예약했어요!
저는 7주차에 심소 듣고 바로 예약했어용ㅎㅎㅎ
저도 자리없을수 있다는 글 보구 7주차때 바로 예약했습니다!
진료받으시는 병원에한번 여쭤봐보세뇽!! 저는 조리원도같이있는병원이라서 12주부터 미리선예약하려구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