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2일, 무기력 어떡하죠?ㅜ

안녕하세요? 늦은 결혼으로 노산에 초산이라 걱정이 많은 맘입니다ㅜㅎ 해야하는 집안일은 쌓여만가는데 무기력함에 몸이 움직이질 않네요ㅜ 혈압도 낮은 편인데.. 움직이자 맘 먹고 조금 활동하면 어지럼증도 동반되서 힘드네요ㅜ 원래 이렇게 무기력해지기도 하나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엄마되기가 쉽지 않다는걸 요즘 하루하루 새삼스레 느끼네요😂ㅎ 다들 정말 존경합니다ㅎ 같이 힘내봐요👍

댓글

14

  1. 저고 저는 첫째가 있어서 구럼 안대는데도 무기력 ㅠㅠ 근데 조금 림내서 산책 나가면 그 무기력 들하더라규요 한번씯 나가서 산책 추천두랴요ㅜㅠ

  2. 하하 저는 2년후면 마흔인데.. 지금 체력이 후달려서, 회사 당겨와서 밥도 맨날 배달이에요 ㅜㅜ 기력이 없어요🤣🤣저희 힘내봐요~

  3. 저만그런게 아니네요,,,, 6주차 만27살인데 정말 밥먹을때 빼고 안일어나요ㅠㅠ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 진짜 심할땐 진짜 밥 먹을때만 일어나요!! 저랑 증상 비슷한분들 많이 보이시네요ㅎ 다같이 힘내봅시다 우리😆

    2. subcomment icon

      넹 이래가지고 나중에 아기우찌키우나 싶을정도로,,ㅋㅋㅋㅋ아기옷하고 준비하고신경쓸께 천진데ㅜㅜㅋ화이팅❤️❤️❤️

  4. 저도8주차......ㅠ.ㅠ원래요리하는것도 좋아했는데..남편밥차리기도 싫네요.ㅜㅠㅠ무기력해요..진짜 일하면서 쉬는게최곤거같아요ㅠㅠㅠㅠㅜ

    1. subcomment icon

      전 요리도 못해요😆 같이 힘내봐요!ㅎㅎ 열달 내내 무기력하진 않겠죠...? 🥹

  5. 저도 노산에 첫째인데 무기력해요ㅋㅋ 출근해서도 일하기시러서 힘들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결혼전에 급 퇴사했는데.. 어떻게 일했을까 싶어요😢 직장인 맘들 진짜 대단하세요👏 너무너무 멋진일을 해내시고 계십니다!!👍

    2. subcomment icon

      맘편히 쉬세요ㅎㅎ 아가가 태어나기 전까지 체력회복을ㅎㅎ 진짜는 그때부터라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