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고 저는 첫째가 있어서 구럼 안대는데도 무기력 ㅠㅠ 근데 조금 림내서 산책 나가면 그 무기력 들하더라규요 한번씯 나가서 산책 추천두랴요ㅜ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2일, 무기력 어떡하죠?ㅜ
안녕하세요? 늦은 결혼으로 노산에 초산이라 걱정이 많은 맘입니다ㅜㅎ 해야하는 집안일은 쌓여만가는데 무기력함에 몸이 움직이질 않네요ㅜ 혈압도 낮은 편인데.. 움직이자 맘 먹고 조금 활동하면 어지럼증도 동반되서 힘드네요ㅜ 원래 이렇게 무기력해지기도 하나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엄마되기가 쉽지 않다는걸 요즘 하루하루 새삼스레 느끼네요😂ㅎ 다들 정말 존경합니다ㅎ 같이 힘내봐요👍
댓글
14
하하 저는 2년후면 마흔인데.. 지금 체력이 후달려서, 회사 당겨와서 밥도 맨날 배달이에요 ㅜㅜ 기력이 없어요🤣🤣저희 힘내봐요~
저만그런게 아니네요,,,, 6주차 만27살인데 정말 밥먹을때 빼고 안일어나요ㅠㅠㅋㅋㅋㅋ

저 진짜 심할땐 진짜 밥 먹을때만 일어나요!! 저랑 증상 비슷한분들 많이 보이시네요ㅎ 다같이 힘내봅시다 우리😆

넹 이래가지고 나중에 아기우찌키우나 싶을정도로,,ㅋㅋㅋㅋ아기옷하고 준비하고신경쓸께 천진데ㅜㅜㅋ화이팅❤️❤️❤️
저도8주차......ㅠ.ㅠ원래요리하는것도 좋아했는데..남편밥차리기도 싫네요.ㅜㅠㅠ무기력해요..진짜 일하면서 쉬는게최곤거같아요ㅠㅠㅠㅠㅜ

전 요리도 못해요😆 같이 힘내봐요!ㅎㅎ 열달 내내 무기력하진 않겠죠...? 🥹
저도 노산에 첫째인데 무기력해요ㅋㅋ 출근해서도 일하기시러서 힘들어요ㅋㅋ

저는 결혼전에 급 퇴사했는데.. 어떻게 일했을까 싶어요😢 직장인 맘들 진짜 대단하세요👏 너무너무 멋진일을 해내시고 계십니다!!👍

맘편히 쉬세요ㅎㅎ 아가가 태어나기 전까지 체력회복을ㅎㅎ 진짜는 그때부터라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