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유산균과 그냥 유산균 같이 먹는분 계신가여?

지금 9주차인데 솔가엽산800,엘레나 질 유산균, 칼슘,마그네슘,종합비타민 이렇게 먹고있는데 솔직히 함량이 어느정도되는걸 먹어야하는지 모르겠고 복잡해서 중기때부터는 차병원 영양제 먹으려고 하거든요 중기에 먹는 차병원 영양제에 유산균이 있던데 그냥 그것만 먹어도되는건지 질유산균 따로 챙겨 먹어야하는지 넘나 궁금해여ㅠㅠㅠ 혹시 같이 드시는분 계세요!?

댓글

11

  1. 종합영양제 비타민a 있을수도 있어요 확인해보셔요!

    1. subcomment icon

      앗 비타민a있음 안되나용!???ㅠㅠㅠ 여태 계속 그냥 먹었는데ㅠㅠㅠ

    2. subcomment icon

      기형아유발할수 있다고 종합영양제는 비추천하더라구요!

  2. 저두 기존질염잇어서 아침에 질유산균 자기전에 임산부용유산균먹고잇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그렇게 먹어도 되겠네요!

  3. 저요!! 원래 질염이 좀 있었어서 질유산균 먹고있었는데 임신후에도 계속 먹어요! 임신후에는 질유산균 한알이랑 유산균 한포까지 아침공복에 먹었더니 쾌변해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넵! 질유산균, 그냥 유산균 같이! 차병원으로 바꾸면 질유산균 남은거 못먹나 했는데 다행이에요ㅠㅠㅠ

  4. 저 따로 먹고 있어요!!! 질염 느낌 나면 질유산균 한알 더먹어요! 그냥 유산균 안먹었는데 변비때문에 챙겨먹습니다. 지금 변비 없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아! 질염 느낌날때만 한번씩 추가로 드신다는거지용!? 아 그러니까요ㅠㅠㅠㅠ 변비 정말 ㅠㅠㅠ 저도 변비땜에 힘들어여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평소에 질유산균 , 그냥유산균 같이 챙겨먹는데 질염증상오면 질유산균은 한알 더 먹어요!! ㅜ 저도 처음에 변비때문에 너무 고생했는데 그냥 유산균 먹으니 많이 도움 됐어요!!

    3. subcomment icon

      아아!! 감사해요ㅠㅠㅠ 궁금한게 좀 해결됐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