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냥 디카페인으로 마시규 있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 마셔도 될까요
입덧 때문에 입맛도 없고.. 아기를 위해 조금씩 먹고 있어요ㅠㅠ 근데 커피가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 디카페인 달달한거 한잔 정도는 괜찮을까요..?
댓글
19
저는 디카페인아메리카노 원액 반만 넣어달라고 하고 물많이 해서 먹었다가 이젠 카누 디카페인아메리카노 500미리태워서 마시고 있어요 ㅎㅎ 하루에 한잔 괜참ㅎ아요!!
저도 커피 3잔 먹던사람이라.. 근데 디카페인은 너무 맛없어서 못먹겠더라구요ㅠㅠ
전 디카페인이 입에안맞아서 그냥 아아로 한번씩 마셔요 ㅋㅋㅋ
저도 커피없인 못살아서 ㅠㅠ 하루에 디카페인 한잔 먹고있어요!!

디카페인이라도 먹어야 겠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